[LG디스플레이] 2021년 상반기 해외 LGenius 석/박사 모집

지속적인 COVID-19의 확산으로 인해 학부 및 연구실 일정에 차질이 생기는 등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배움을 위해 세계 각지에서 노력하고 계심에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습니다.
노력해오신 만큼 올해에는 계획하셨던 일들이 잘 풀리기를 바라며, 무엇보다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LG디스플레이에서는 ‘The Best Display Solution Company’ 라는 목표 달성을 위해 경쟁력 있는 인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현지 대학 방문을 통해 채용을 진행하였지만, 해외 출장에 제약이 생긴 만큼 올해 상반기에는 온라인을 통해 채용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COVID-19로 인한 상황이 호전되면 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


2021년 상반기 해외 LGenius /박사 모집

1. 지원서 접수기간: 2021년 3월 22일~4월 9일(한국시간 기준)

2. 모집분야: Panel, 회로/알고리즘, 재료, 기구/광학, 소자/공정, 분석, AI 등 R&D 분야

3. 근무지: 마곡/파주/구미

4. 지원자격: 2019~2023년 해외 소재 대학 졸업 석/박사 학위자 또는 Postdoc 계약 종료 대상자

5. 선발절차: 지원서 접수 → 서류전형 → 면접/인성검사 → 결과 발표

6. 지원방법: 지원 URL (apply-lgdglobal.com) 내 “지원하기” 버튼 클릭을 통해 지원

7. 문의처: LG디스플레이 인재확보팀 유호영 사원 (이메일: hoyoung.yoo@lgdisplay.com/카카오톡: hoyoung923)

자세한 사항은 유첨 또는 지원 URL (apply-lgdglobal.com)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리며,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은 상기 연락처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